글번호
30657

평택대학교 - 하나마이크론(주) 간 반도체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수정일
2023.11.24
작성자
총관리자
조회수
429
등록일
2023.11.24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는 11월 24일 하나마이크론(주)(대표 이동철)과 반도체 인재 양성을 위한 ‘반도체디스플레이장비운영계약학과’ 공동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평택대학교는 2024학년도 1학기 개설을 목표로 반도체장비운영 전문가 양성과정인‘반도체디스플레이장비운영’계약학과의 참여기업 및 학생모집 중에 있다.


하나마이크론(주)는 충남 아산 소재의 반도체 후공정 패키징 전문기업으로, 이동철 대표는“국내 반도체 인재를 육성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평택대학교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평택대학교 이동현 총장은“상호협력하여 반도체 분야에 필요한 직무 능력을 교육함으로써 반도체 인력양성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평택대학교는 평택 입지의 특성과 우수한 교육환경을 활용하여 반도체 산업분야 우수인재 육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였고, 2001년 설립 이래 반도체 후공정을 대표하는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룩해 온 하나마이크론(주)과의 협력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의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글 반도체 계약학과 TF팀, 사진 PTU홍보센터. 편집 전산지원팀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