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 부설 평택대학교회(담임목사 김문기)는 개교 113주년을 기념하여 10월 12일(일)을 평택대학교 주일로 정하고 기념예배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대학교회 주관으로 주일 2부예배를 ‘평택대학교주일 기념예배 겸 예배실 이전 감사예배’로, 오후 예배를 ‘감사기념 테너 오창호 교수 콘서트’로 진행하였다.
특별히 주일 2부예배에서는 개교기념을 맞아 이동현 총장이 대학 구성원을 대표하여 하나님께 감사하는 기도를 드렸고, 대학교회에서는 예배실 이전 감사의 의미로 이동현 총장에게 감사장과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다.
오후 예배는 테너 오창호 교수가 하나님의 은혜,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Granada 등의 곡으로 콘서트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선사하였다.
대학교회 김문기 담임목사는 "평택대학교 개교 113주년을 대학교회 교인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 "평택대학교가 지금까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발전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평택시를 넘어 세계적인 기독교대학으로서 발전해 나가길 교인들과 합심하여 기도하겠다.", "또한 새로운 예배실로 이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이동현 총장님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동현 총장은 "지난 113년 간 인도하시고 도와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우리 대학의 모든 역사는 하나님의 은혜라 고백할 수 있다.",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선하신 뜻으로 항상 인도해 주시길 우리 대학 모든 구성원과 함께 기도하겠다.", "PTU 3.0 시대의 개막과 더불어 최근 선포한 PTU 3.0 선교 비전은 기독교대학으로서 우리 대학이 나아갈 이정표라 할 수 있다.", "대학교회에서도 함께 힘을 모아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주시길 부탁 드린다.". "대학교회에 구성원을 대표해 감사장 전달과 발전기금 기부에 감사 드린다." 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글/사진 대외협력실, 편집 PTU홍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