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2405

평택대학교-(주)주원, (주)에스엠티, 오토엘(주)와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체결

수정일
2025.11.12
작성자
총관리자
조회수
265
등록일
2025.11.12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 RISE사업단(단장 장희선)은 11월 11일(화),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 롤링힐스호텔에서 RISE 사업 관련 기업들과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평택대 RISE사업단과 △㈜주원(대표 이용성) △㈜에스엠티(대표 전형준) △오토엘(주) (부사장 박상규 외 실무진)등 3개 기업이 참여했다.


이번 협약은 평택형RISE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를 수행하기 위한 산학연(産學硏)) 간 실질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주원 이용성 대표는 “이번 협약은 대학-기업이 지역과 함께 실질적인 협력을 시작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협력의 의지를 다졌고, ㈜에스엠티 전형준 대표는 “전폭적인 지원으로 기술력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기술개발과제의 성과창출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으며, 오토엘(주) 박상규 부사장은 “보유한 연구 인프라와 역량을 활용하여 기업 및 대학의 혁신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평택대 이동현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협약을 통해 RISE 사업의 첫해 인만큼 이번 협약과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가 지산학 협력의 모범사례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 체결 및 지산학협력 기술개발과제 수행을 계기로 평택대는 평택시 전략산업 분야의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지역사회와의 연계 및 산학협력 기반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글 RISE사업단, 사진/편집 PTU홍보센터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