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316
- 글번호
- 32405
평택대학교-(주)주원, (주)에스엠티, 오토엘(주)와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체결
- 수정일
- 2025.11.12
- 작성자
- 총관리자
- 조회수
- 272
- 등록일
- 2025.11.12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 RISE사업단(단장 장희선)은 11월 11일(화),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 롤링힐스호텔에서 RISE 사업 관련 기업들과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평택대 RISE사업단과 △㈜주원(대표 이용성) △㈜에스엠티(대표 전형준) △오토엘(주) (부사장 박상규 외 실무진)등 3개 기업이 참여했다.
이번 협약은 평택형RISE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를 수행하기 위한 산학연(産學硏)) 간 실질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주원 이용성 대표는 “이번 협약은 대학-기업이 지역과 함께 실질적인 협력을 시작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협력의 의지를 다졌고, ㈜에스엠티 전형준 대표는 “전폭적인 지원으로 기술력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기술개발과제의 성과창출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으며, 오토엘(주) 박상규 부사장은 “보유한 연구 인프라와 역량을 활용하여 기업 및 대학의 혁신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평택대 이동현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협약을 통해 RISE 사업의 첫해 인만큼 이번 협약과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가 지산학 협력의 모범사례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 체결 및 지산학협력 기술개발과제 수행을 계기로 평택대는 평택시 전략산업 분야의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지역사회와의 연계 및 산학협력 기반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글 RISE사업단, 사진/편집 PTU홍보센터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